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커피믹스는 끝!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사용후기 추천추천!

by Dear_Mira 2018. 4. 26.
반응형

우리집의 커피소비는 주로 엄빠가 일등공신! 나는 아메리카노와 아.바.라를 좋아하니 집에서 먹을일이 없을 뿐더러 약속이 있을때마다 카페를 가니깐 집에서는 커피를 마실 일이 없다 ㅎㅎㅎㅎ 

예전부터 커피머신을 사고 싶었지만 활용도가 떨어질것 같아서 그냥 참고 있었는데, 친구집에서 보고 왔는지 티비광고로 버츄오와 돌체구스토를 너무 많이 봐서인지 엄빠도 커피머신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ㅎㅎㅎㅎㅎ 열심히 영업질 해서 우리집에 한대 놓기로함!!! 신난다 ㅎㅎㅎㅎㅎ 

내가 알아보고 내가 결제 해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열심히 알아보고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선택했다! 돌체구스토가 상대적으로 조금 더 저렴하고 이런저런 메뉴를 만들수 있긴 했지만 커피아닌 다른 메뉴를 만드는건 많이 사용하지 않을것 같고 이런저런 후기들을 보니깐 네스프레소 커피맛이 더 좋다고 해서 ... 

그리고 네스프레소와 돌체구스토 모두 같은 네슬레 회사에의 제품인데 돌체구스토는 저가형이고 네스프레소는 고급형이니 네스프레소가 더 좋다고 느껴졌다 ㅎㅎ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호환되는 캡슐이 많이 있다!!! 스타벅스, 폴바셋,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살 수 있는 카피탈리 캡슐까지! 당장은 커피머신이 조금 비쌀지 몰라도 장기적으로 봤을때 네스프레소가 더 좋다고 느껴져서 네스프레소로 선택! 




커피머신을 네스프레소로 선택을 하고나면 끝인줄 알았더니 ㅎㅎㅎㅎㅎㅎㅎㅎ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종류가 너무 많다 ㅎㅎㅎㅎㅎㅎ 일단 요즘 티비광고로 엄청 유명한 버츄오 시리즈가 눈에띄는데 생각보다 비쌈 ㅎㅎㅎㅎ 30만원 정도 하는 가격이다 ㅠㅠㅠㅠ 우리집에 이런 고가의 좋은 커피머신은 필요없음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버츄오는 전용 캡슐이 있기 때문에 캡슐호환을 중요하게 생각한 나의 가치관가 맞지 않음... 그래서 포기 ㅎㅎ

너무 많은 커피머신이 있는데, 우리집 식탁위에 두고 사용할거라 너무 큰 사이즈 말고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깔끔한 이니시아를 최종적으로 선택했다! 



커피머신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지만 ... 2014 레드닷 어워드 상품 디자인을 수상한 머신이라고 하니깐 괜히 더 깔끔하고 이뻐보인다 ㅎㅎㅎㅎㅎ 상의 힘이다 ....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다고 홍보를 하는데 내가 커피머신 박사는 아니니깐 소용없는 말들 뿐이다 ㅎㅎㅎㅎ 컴팩트한 디자인에 웰컴기프트가 제일 마음에 들긴하지만 ㅎㅎㅎㅎㅎㅎ 


이니시아를 사려고 오픈마켓부터 종합모르 소셜까지 모든 판매처를 알아봤는데 의외의 고민거리 발생 ㅜㅜㅜㅜㅜㅜㅜ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면 엄청엄청 저렴해진다는점 ..... 특히 독일에서 이벤트를 할때 직구를 이용하면 거의오만원돈? 정도되는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니시아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하지만 해외직구의 최대 단점은, 긴 배송시간과 AS가 불가능하다는 점! 어떤 곳에서는 해외직구도 AS가 된다고 하는 마켓도 있었지만 상식적으로 AS를 하러 해외까지 이동하면 멀쩡하던 기계도 고장날것 같은 그런느낌..... 결국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그냥 한국 온라인 공식판매점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기로 했다! 

   


네스프레소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면, 시리얼 넘버를 네스프레소 온라인몰에 등록을 하게되는데 추후에 AS를 2년동안 무상으로 받을 수 있고 AS기간 중에는 커피머신을 무상으로 임대해주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다! 

난 가전제품이나 전자기기는 AS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그런 점에서 굉장히 괜찮은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외직구로 샀다면 최소 일주일 이상 기다려야 하고, 나의 커피머신이 태평양을 날아오는 동안 혹시라도 부서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산더미였겠지만 ㅎㅎㅎㅎㅎㅎ 온라인 공식판매점에서 주문을 하고 이틀만에 받음 ㅎㅎㅎㅎㅎ  

내 퇴근길의 발걸음을 가뿐하게 만들어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C40 드디어 도착! 


취급주의 표시 맘에들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살표로 상품 방향 정해준건 더 맘에들어ㅎㅎㅎㅎㅎㅎㅎ이중 박스포장은 세상에서 제일 마음에들어 ㅎㅎㅎㅎㅎㅎㅎㅎ


패키지에 나와있는 컬러가 아이보리라서 순간 흠칫 했지만, 다행히 내가 주문한 레드컬러로 잘 도착했다! 정품을 구매했으니, 커피머신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고 네스프레소의 회원이 되면 신규회원을 위해서 웰컴오퍼를 주는데 그에 대한 자세한 책자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파손 방지를 위한 스티로폼도 각잡고 빠방하게 들어있다! 파손방지용 스티로폼은 들어있을때는 참 좋은데 포장 박스 버릴때가 되면 괜히 너무 귀찮다 ㅎㅎㅎㅎ 애증의 스티로폼 같으니라구   


커피머신을 받아보기 전에는 레드보다 아이보리나 블랙이 더 깔끔할거라고 생각해서 괜히 촌스럽게 레드로 선택했나;; 후회했는데 실제로 보니깐 영롱영롱하다 ^^^^^^^ 


칙칙한 우리집 식탁에 포인트가 되는 레드가 되겠구나!! 사이즈도 작아서 식탁위에 올려두기 부담스럽지 않다! 식탁위에 이런저런것 올려두면 지저분해 보이는데 덕분에 지금은 커피머신이랑 토스트기만 깔끔하게 올려져 있다!  



컵 받침대이자 사용된 캡슐이 빠지는 보관함은 이렇게 연결이 되어있는데, 높이조절이 가능한 컵받침은 접이식이라서 큰 머그컵을 사용할때는 받침 부분을 접어서 사용할 수 있다! 

내스프레소 정품을 구입하면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캡슐 샘플러! 

웰컴 기프트 라고 해서 14가지의 캡슐을 받을 수 있다! 시중에 워낙 여러가지 종류의 네스프레소 캡슐이 있기 때문에 이 14가지를 맛보고 나서 입맛에 맞는 캡슐을 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깔끔한 흰색 박스에 '네스프레소' 문구가 들어가 있고 형형색색의 캡슐들이 들어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14가지가 들어있는것 같은데 컬러가 다르기도 하지만, 알루미늄 재질의 뚜껑부분에 각인이 살짝 되어있어서 어떤 종류의 캡슐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캡슐 장점중에 하나는 캡슐이 알류미늄 재질로 되어있다는 것이다. 플라스틱 재질의 캡슐을 사용하는 곳도 많이 있던데 알루미늄 캡슐은 사용하고 난 뒤에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것 같다. 성분이 변하지 않으면서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 무엇보다 커피가루는 농업용 천연비료 또는 전기나 난방을 위한 에너지원 등으로 재사용 된다고 한다. 

사용하고난 뒤 네스프레소 캡슐은 모아서 동봉되어 있는 검정색 비닐에 담고나서, 택배 회수신청을 해서 네스프레소로 보내면 된다고 한다. 

현재는 재활용 캡슐을 보내면 주어지는 혜택? 같은건 없지만 앞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주거나 사은품을 주게 된다면 재활용을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ㅎㅎㅎㅎㅎ 


네스프레소 웰컴 기프트로 14개의 캡슐을 맛보고, 입맞에 딱 맞는 캡슐을 사고 싶었지만 ㅎㅎㅎㅎㅎ공식 홈페이지에서 베스트셀러 150팩을 사게되면 웰컴오퍼로 캡슐보관함을 준다길래 베스트셀러 150팩을 한번 사보기로 했다! 


베스트셀러 150팩은 말 그대로 네스프레소 그랑 크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인데 다양한 커피를 접해볼 수 있다! 캡슐 세트의 구성품은 선택이 불가하지만 궁금했던 맛은 다 들어있어서 좋음! 

구성은 카자르 1슬리브, 리스트레토 2슬리브, 아르페지오 2슬리브, 로마 1슬리브, 리반토 2슬리브, 볼루토 2슬리브, 둘사오 도 브라질 1슬리브, 리지니오 룽고 1슬리브, 바닐리오 1슬리브, 카라멜리토 1슬리브,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 1슬리브인데 1슬리브당 10개의 캡슐이 들어있다


베스트셀러 150팩을 90,300원에 구매했으니깐 정가보다 할인을 받아서 구매한 셈인데, 여기에 공식몰에서 41,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뷰큐브를 무료로 받았으니깐 돈을 쓰고도 뭔가 돈을 번 느낌이다 ㅎㅎㅎㅎㅎㅎ 항상이렇게 돈 쓰지만 뭐 ㅎㅎㅎㅎㅎㅎㅎ 


우리집 식탁위에 가지런하게 놓여있는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그리고 방콕에서 사온 스타벅스 바닐라시럽 그리고 우유! 이렇게만 있으면 카페 아바라 부럽지 않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번 커피는 맥심이라며 커피믹스만 먹던 엄빠도 캡슐내리는 재미에 아메리카노를 조금씩 마시다 보니 입이 고급이 되었다면서 좋아한다 ^^ 믹스만 먹을때는 믹스가 제일 맛있었는데 이제는 그렇게 달고 맛없는걸 지금까지 왜그렇게 맛있다고 먹었는지 모르겠다며 ㅎㅎㅎㅎㅎㅎ 프림가루 가득 들어간것 보다 확실히 원두커피가 깔끔해서 좋다고 한다♥ 

이런 소비가 정말 돈쓰고 기분좋은 소비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캡슐 호환이 내가 꼽는 네스프레소의 극장점! 이제는 코스트코 카피탈리 캡슐도 사보고, 스타벅스 캡슐도 사보도 해야지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내돈주고 사서 사용중인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