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대구 갓돈까스 본점]무한리필이 가능한 돈까스 전문점, 홈플러스 동촌점앞 갓돈까스!

by Dear_Mira 2018. 4. 27.
반응형

토요일 마다 보타니컬아트 배우러 홈플러스 다니는데 6시쯤 마치다보니 배가 고파서 한번씩은 저녁을 먹고 집으로 들어가는날이 있다! 저번에는 원조돼지갈비찜 먹은날도 있었는데 첫시간이었나? 두번째시간쯤에 ㅎㅎㅎㅎㅎㅎ 선생님이 갓돈까스를 추천해주셔서 친구랑 같이 가봤다!


동촌동, 방촌동 이쪽 동네는 다닐일이 전혀 없어서 카페나 식당은 전혀 모르는데 갓돈까스 처음으로 방문! 


주소: 대구 동구 동촌로25길 10 (검사동 950-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연중무휴)

전화번호: 053-982-1588


위치는 정말 동촌 홈플러스 바로 옆 골목이다! 홈플러스 앞에서 골목으로 고개를 빼꼼 내밀면 저 멀리 불빛이 보일 정도로 가까운 거리 ㅎㅎㅎㅎ 갓돈까스는 대구에 여러 곳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본점이라고 한다. 본점이라고 하니깐 뭔가 더 인기가 많은거 아닐까?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은 갓돈까스 본점! 돈까스 간판만 없으면 분위기 좋은 카페인것 같기도 하다. 아무래도 조명이나 인테리어 컨셉이 '밥집' 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이 많이 난다. 


한옥집 마당같은 분위기가 드는 입구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오는데, 마당에는 여러가지 소품들이 놓여져 있고 전구들로 나무에 칭칭! 해가 져갈수록 분위기가 더 좋아보인다.  


나무 바닥과 나무 테이블, 브라운톤은 컨셉으로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드는 갓돈까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여섯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딱 저녁시간이 시작되는 타임이었는데 손님이 거의 없어서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잘못 찾아온건가 당황했지만 ㅎㅎㅎㅎ 얼마지나지 않아서 테이블 빡빡하게 손님들로 채워졌다. 

타이밍 기가 막히게 찾아들어간듯 ^^ 


그저 돈까스 전문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돈까스 무한리필집이다 ㅎㅎㅎㅎㅎㅎ 모든 식사에는 돈까스가 무한리필 되고 심지어 후식도 있다!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고 아이스티도 마실 수 있음 ^^ 


돈까스메뉴는 기본 돈까스인 갓돈까스부터 치즈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폭탄치즈돈까스, 크림돈까스가 있고 밥 종류로 약간 뜬금없긴 하지만 제육라이스가 있다. 

사이드 메뉴도 나름 있고, 맥주와 음료도 준비되어있다. 

우리는 갓돈까스 하나와 눈꽃치즈돈까스 하나를 나란히 준비! 매운것도 잘 먹으니깐 살짝 매콤한 소스로


기본으로 나오는 슾 ㅎㅎㅎㅎㅎ 경양식집에 가면 나오는 그 크림스프 맛이다! 집에서 자주 먹는 맛이지만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다 ㅎㅎㅎ 기분탓인가? ㅎㅎㅎㅎ 후추톡톡이 포인트  


눈꽃치즈가 가득 올려져 있던 눈꽃치즈돈까스! 가정식 백반처럼 흑미밥이 올려져 있어서 뭔가 더 친근한 느낌이다 ㅎㅎㅎㅎㅎ 우리집 밥같애 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양배추도 듬뿍이고 옥수수콘에 느낌함을 잡아주는 피클까지.


역시 돈까스는 금방 튀겨야 맛있다 ㅎㅎㅎㅎㅎㅎ 따뜻할때 먹으니깐 더 바삭하고 좋으네! 존맛탱 외치면서 인생 돈까스 맛집이라고 엄치척은 아니겠지만 ㅎㅎㅎㅎㅎㅎ 맛있게 잘먹었다!  

혁신도시에 코스트코가 생겨서 그런지, 아님 사람들이 반야월이마트를 더 좋아해서 그런지, 그것도 아니면 홈플러스 인기가 예전같지 않아서 그런지 ;; 이유는 모르겠지만 문화센터 다니면서 지켜보면 요즘 홈플러스가 참... 장사가 안되는것 같다. 그 여파인지 홈플러스 안에 사실 푸드코트라고 할것도 없기 때문에 식사를 할곳이 마땅치 않다. 

그래서 홈플러스에 오는 사람들 중에 갓돈까스에 오는 사람이 많이 있는것 같다. 


갓돈까스 본점이라는 동촌 홈플러스 근처 갓돈까스! 다녀온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