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

[대구봉무동 선산대한곱창] 나의 소울푸드 곱창전골 드디어 이시아폴리스에도 생김

by Dear_Mira 2017. 8. 8.
반응형

볶음도 구이도 좋아하는 대창 곱창 막창! 그래도 그중에 으뜸은 곱창전골이다.

소울푸드라고 하고싶을 정도로 좋아하는 곱창전골 인데 우리동네에는 먹을만한 곳이 없다.

 

예전에 너무 먹고싶어서 퇴근길에 아무곳에 들어가서 포장해서 집에서 끓여먹은 적도 있는데 곱창전골이라기 보다는 허파전골;; 같이 제대로 곱창전골이 아니라 실망을 했던 곳이 있기에 아무곳에서 그냥 해오는 포장도 믿을만하지 않다.

 

그러던 중에 주꾸미볶음 집이었던 (미미짬뽕집이었던 곳의 옆집) ㅎㅎㅎㅎㅎㅎ 이시아폴리스 이동네는 정말 흥망성쇠가 아니라 망성쇠 인가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그곳이 곱창전골집이 되었다.

 

얼마전부터 생긴다 생긴다 하더니 언제 생겼는지도 몰랐는데 드디어 곱창전골집이 생겼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있다가 계속 못가고 있다가 점심시간에 한번 다녀와보니 예상했던것 보다 아주 괜찮은거 같아서 집에오는 길에 배달 주문 넣어놓고 초스피드로 집으로 옴

 

 

 

 

 

 

주소 : 대구 동구 팔공로 47길 24

예약, 배달, 포장, 주차 가능!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11:00~24:00

 

 

 

 

정확하게는 곱창전골과 족발을 함께 하는 곳이다. 그래서 흠칫하기도 했는데 족발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곱창전골은 이동네 에서는 괜찮은듯 하다.

 

배달을 시켯더니 따로 배달료도 없어서 좋다.

물론 굉장히 먼곳으로 가면 붙을지도 모르겠지만.

 

곱창전골 2인분에 우동사리하나 추가 총 15,000원 포장배달!

 

 

 

 

도착한 봉지는 왕족발 봉지이다. 아무렴 어때 이렇게 족발도 홍보 하시는거지 ㅎㅎㅎㅎㅎㅎ

 

 

 

 

육수는 봉지에 따로 들어있고, 우동사리 하나,

그리도 동그란 플라스틱통에 곱창전골이 들어있다. 해물찜? 찜닭? 같은 음식들이 배달될때 들어있는 바로 그 통이다. 하지만 곱창들이 들어있겠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난다 ㅎㅎㅎㅎㅎ

 

 

 

 

짜라잔~~~~~~~~~~~

열어보니깐 붉은 양념장이 들어있고 곱창과 여러가지 야채들 그리고 당면도 조~금 들어있다.

김치가 위에 올라가 있는데 묵은지는 아니고 적당히? 익은 김치인것 같다.

 

 

 

 

오마이갓!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다 곱창전골 ㅜㅜㅜㅜ

끓이지도 않은 리얼 재료들인데 입맛다시게 되는 나의 소울푸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통에 담겨 있을때는 김치가 위쪽에 올라가있어서

양이 어느정도가 되는지 알지 못했는데 이렇게 냄비에 담아보니깐 생각보다 내장들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다!

2인분에 이정도면 충분히 먹고 남을 양인듯 하다.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홍보용으로 넉넉하게 주시는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끓이기 전부터 흥분하기 시작했다.  

 

 

너무 흥분해서 끓여 먹느라 끓이는 사진은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이게 끝이다.

 

육수도 넉넉하게 담아주시고 내장부분들도 많이 있었는데

계속 끓이면서 먹는게 곱창전골의 묘미이다 보니 육수, 양념장, 김치가 조금 부족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다. 곱창전골 매니아 라면 그 느낌알것 같다 ㅎㅎㅎㅎ

한번 끓여서 딱 먹고 끝내는게 아니라 끓이면서 계속 먹는 그맛! 처음 먹을때 보다 재탕해서 먹을때 더 맛있는 그런 느낌이랄까 ? ㅎㅎㅎㅎ

 

맨날 곱창전골 먹고싶어도 근처에 파는곳도 없고 배달 시키기도 애매했는데 이제 딱! 한곳 정해져서 좋기만하다~ 앞으로 곱창전골은 너로 정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