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나훈아 콘서트 티켓]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켓 수령! 드디어 도착!!

by Dear_Mira 2017. 12. 3.
반응형

 

폭풍같은 피켓팅들의 전쟁 속에서 당당하게 승리자가 되어서 효녀코스프레를 할 수 있게된 나 티켓을 받으니 진짜 실감이 난다 !!! 

 

11년만에 열린다는 나훈아아저씨의 콘서트 티켓오픈이 9월이라는 소식을 듣자마자 달력에 메모해두고 8월말 나의 여름휴가 만큼이나 긴장하면서 기다렸던 티켓팅!!!! 회사에서 아무도 모르게 혼자서 긴장을 얼마나 하면서 티켓팅을 했던지 생각이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리 엄마한테 말하면 괜히 비싼 티켓값에 눈치보며, 가고싶다는 말도 당당히 못할까바, 혹시라도 티켓팅 실패하면 기대만큼 실망도 클까봐 성공을 하고 난 뒤에 소식을 알렸더랬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구역 1열을 예매하는 기적을 이루고 싶었지만 ㅠㅠㅠ ㅎㅎㅎㅎㅎㅎ 몇차례 간떨리는 이선좌의 맛을 보고 8열을 당당하게 예매한 나!! 내가 예매를 하고 한 20분 정도까지 오히려 R석이나 S석은 많이 남아있었는데...... 이렇게 티켓대란이 일어나고 암표가 활성화 될줄 알았다면, 미리 2장정도 더 구매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원 가격에 넘길껄 그랬다 ㅜㅜㅜㅜ 온라인에서는 아직도 암표상들이 활보하고 다니는듯 ....  괜히 내가 다 열받는다 

 

예매를 한 날짜가 9월5일이니, 꼬박 3달정도를 기다린 지금. 심지어 서울과 부산의 콘서트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는 기사도 올라오고, 사진은 없지만 후기들도 종종 올라온다. 이와중에 나는 티켓을 배송받았다 ㅎㅎㅎㅎ

 

대구 나훈아 콘서트는 12월 15일 부터 12월 17일 까지 3일동안 엑스코에서 열린다. 금요일이나 토요일 공연도 좋겠지만 토요일출근도 하는 아빠를 위해서 편안하게 일요일 공연으로 예매! 서울 부산에 이은 마직막 투어장소인 대구, 그중에서도 막공이니 나름 의미를 더해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당당하게 예매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내 예스24페이지!!!!!!!!!!!!!!!!!!  R좌석 답게 ... 165,000원 이라는 고가의 티켓값에 수수료에 배송료 까지 ..... 사실 배송료는 내지 않고 티켓을 현장수령 해도 되지만, 엑스코에 찾아가서 티켓수령을 하겠다면 추운데 줄서서 기다릴 엄빠를 생각하느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냥 티켓 들고 바로 들어갈수 있는데 2500원 이상의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했다 ㅎㅎㅎㅎ 티켓을 미리 받아보는 재미도 있고 !

 

 

 

예매완료 톡을 받고서 얼마나 환호를 했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돌 콘서트만 피켓팅이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역시 엄마들의 엑소, 엄마들의 워너원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라는 실감을 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 까먹을만 하면 생각나고 설레기를 두달이 지나고....  산 물건도 없는데 택배기사님 전화가 오길래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해서 받았더니 티켓수령을 해야한다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비실에 조심히 맡기고서 퇴근길에 수령을 했다

 

받자마자 뜯어본 따끈따끈한 나훈아 콘서트 대구 티켓!!!!!!!

 

원래 콘서트 티켓이나 상품권, 수표 같은 유가증권의 경우 전달받는 사람이 직접 수령을 해야하기 때문에 임의배송이 금지되어 있다. 그래서 별표 땡땡 임의배송금지라고 나와있네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열어본 2017 DREAM CONCERT NA HOON A, The Man's Life Story ! 어른들이 대부분인 공연이라 그런지 콘서트 안내문 까지 동봉되어 있다. 여러 콘서트나 공연을 다녀봤지만, 이런 별도의 안내문이 있는건 처음보는듯 ㅎㅎㅎㅎㅎㅎ 어른들을 위한 배려가 아닐까?? ㅎㅎㅎㅎㅎㅎ

 

무엇보다 촬영금지 항목이 있는데, 대기업 생산라인 출입자 처럼 휴대폰 렌즈에  촬영금지 스티커를 부착한다고 한다. 적발시 강제퇴장 당할 수 있으며, 티켓값은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엄빠에게 신신당부를 해야겠다 ㅎㅎㅎㅎㅎㅎㅎ  

 

 

R좌석으로  심지어 무대 정중앙 B구역 예매!!!!! 그리고 더군다나 8열!!!!! 8열 정도면 맨앞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굉장히 만족하는 자리이다. 암표로도 연석은 구하는게 힘들다고 하던데 직접 예매를 해서 연석으로 좋은 자리를 구할 수 있어서 아무리 생각해도 기분이가 좋다!!!!!

 

티켓팅에 이렇게 소질이 있는줄 알았으면, 진작 가고싶은 콘서트들 사전에 포기할게 아니라 열심히 도전해볼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진짜 딱 2주남은 2017 나훈아 대구 콘서트 !!!!!! 효녀코스프레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엄마아빠 인생에 영원히 기억에 남는 멋진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구 나훈아 콘서트 티켓 수령받은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