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블라인드 티켓 예매완료!

by Dear_Mira 2018. 5. 30.
반응형

작년 9월 1박2일간의 열정을 불태웠던 그린플러그드 경주

올해도 여전히 언제하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티켓팅이 시작되었다! 




올해는 9월 15일, 16일 이틀동안 진행이 되는데 

장소는 똑같이 경주 황성공원과 실내체육관을 포함한 그 주위의 장소들이다. 

아직 모든 일정이 나온건 아니고 어제가 블라인드 티켓의 오픈 날이었다. 


6월 12일 1차라인업 발표와 함께 일반티켓의 오픈을 하면서 본격적인 일정이 하나씩 발표가 된다.




평소에 콘서트나 페스티벌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경주는 내가 사랑하는 도시이기도 하고 가까워서 오가는데 불편함도 없으며 

작년 2017 그린플러그드 경주를 통해서 재미진 추억이 많이 있으니깐 

올해도 그럴것으로 기댜하면서 블라인드 티켓을 예매했다!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해서 그냥 4매 예매함 ㅎㅎㅎㅎㅎㅎㅎㅎ 


블라인드 티켓은 라인업을 알 수 없는 상태에서 예매를 하는거라 

가격이 정가에 비해서 29,000원 이나 저렴한데 

작년 라인업을 생각해보면 위험 부담이 없는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한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라인업

인디밴드나 매니아적인 그룹을 잘 알지 못해서 모든 가수의 무대를 즐기지는 못했지만 

넬, YB, 버즈, 자우림, 스윗소로루, 다이나믹듀오만 봐도 어디냐 

올해도 작년만큼 라인업이 나오면 그야말로 대박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예매는 멜론티켓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진행했다. 

많이 알려진 공연도 아니고 서울에서 하는 공연이 아니고, 무엇보다 누가 오는지 모르는 블라인드 티켓이다 보니

예매가 피켓팅까지는 아니었는데 오늘 예매하러 들어가보니깐 

하루만에 이미 매진이긴 하더라! 

난 성공했으니 뭔가 뿌듯 ㅎㅎㅎ 

(블라인트 티켓이 얼마나 풀렸는지 모르겟지만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린 플러그드 경주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깐 

작년에 내가 직접 눈으로 봤던 공연들이 사진으로 나와있다! 신기방기


저 뒷모습은 민경훈 ㅎㅎㅎㅎ 직접 봤더니 눈에 익었다 ㅎㅎㅎ 


공연은 9월이라 아직 3개월도 넘게 남았지만 벌써 설렌다 ㅎㅎㅎㅎㅎ

라인업도 빨리 뜨고 공연 날짜도 빨리 다가오면 좋겠다

오랜만에 작년에 놀았던 사진이나 한번 다시 찾아봐애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



2017/09/21 - [일상] - [경주그린플러그드 2017 후기] 처음으로 즐겨보는 페스티벌, 신나는 첫째날

2017/09/22 - [일상] - [경주그린플러그드 2017 후기] 1박2일 페스티벌 마무리하기, 아쉬운 둘째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