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코스트코 털고오기!! 똑똑한 소비 대신 폭풍쓸어담기ㅎㅎ

by Dear_Mira 2018. 5. 9.
반응형

항상 똑똑한 소비를 계획하고서 ​막상 도착하면
눈이 돌아가버리는 코스트코는 ‘쇼핑의 늪’이자
개미지옥이 다름없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주에도 또 다녀옴 ㅎㅎㅎㅎㅎ
다행스럽게도 이번주는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뉘깐^^

지척에 있는 코스트코 대구점을 내비두고
주차공간이 빵빵해서 너무 편안한 혁신도시점 코스트코로 가족총출동!! 






​이번 5월에도 새로운 아이들이 많이 있나보다!

쇼핑목록을 따로 정리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담다보니 어느새 카트에 가득가득이다. 집까지 들고오는게 도 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폭풍쇼핑한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추천상품!!





코스트코 갈때마다 안사오면 섭섭한 생수!
커클랜드 생수 ​2L 6통이 한묶음!
​​1990원이다 ㅎㅎㅎㅎㅎ 가성비 쩔
정수기가 없다보니 생수로도 마시고, 얼음도 얼리고, 커피머신에 물보충 할때도 잘 사용하고 있다 ^^
코스트코 갈때마다 한묶음씩 두묶음씩 사 모으면 편하다!




우리집은 화장실 휴지도 이 큰 휴지를 사용한다 ㅎㅎㅎ
공중화장실처럼 케이스를 설치해뒀는데 핵편함!!
​점보롤 화장지 4개가 들어있으면서 ​14900원




마이러브 맥쥬❤️
저번엔 그냥 카스 먹었는데 이번엔 클라우드로 🍺
​​24캔에 32990원인데 용량이 조금 커져서 420다!!




​​​​코젤 흑맥주 6캔 12190원
클라우드사서 당당하게 걸음을 옮겨보지만 ...
내 눈을 사로잡는 코젤❤️❤️
이건 그냥 지나칠수 없다며 또 술을 ... 카트에 담아본다
시나몬 가루도 같이 들어있어서 느무 좋아 ^^





아빠가 꼭 찾아보라 했던 갓김치 !!
코스트코에는 없는게 없나보다 ㅎㅎㅎㅎㅎㅎㅎ
​​동원 명품 갓김치 3kg 21990원

난 갓김치는 안먹어서 모르지만 ......
아빠말에 의하면 맛있다구 한다
와사비맛이 톡쏘는것이 완전 생김치는 아니고 살짝 삭은 정도?? 시간이 지나면 더 맛있어질꺼같다!




​​CUT&SLICE 샐러드 550g 5990원
진공포장된 샐러드!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있어서 드레싱 올려서 먹기에 간편하고 좋다!!
우유, 유제품, 야채들이 함께 들어있는 냉장고 코너에 새러드가 있는데 가지러 들어갔다가 추워 죽는줄 ... ㅎㅎ




미국산 홍두깨살 1078g 18310원
여러가지 장조림을 밑반찬으로 만들겠다는 엄마의 계획을 위해 기름기가 적은 홍두깨살 구매!

코스트코 다니고 나서부터 집에 육식을 하는 빈도가 늘었다 ㅎㅎㅎㅎㅎㅎㅎ 스테이크용은 아니지만 부채살, 갈비살, 안심, 등심 골고루 먹고있다!!





코스트코 필수품 !!!!!
​​프리고 스트링치즈 12490원, 48개 들었다
정말 매번 갈때마다 ㅎㅎㅎㅎㅎ 치즈를 산다
배고플때, 간식으로, 심심할때, 맥주한잔 할때, 언제든지 편하게 간식으로 먹음 ㅎㅎㅎㅎ





​​비비고 왕교자 1.5kg 10490원
만두는 역시 비비고왕교자!
동네 마트에서 고향만두만 먹고... 시장표 만두만 먹었는데 ... 이젠 비비고왕교자!
양도 많고 저렴해서 우리가족용 간식으로 딱이다.





​​숙성다시마 360g 5790원
잔치국수도 자주 먹고 오뎅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각종 찌개 육수로 사용하기 좋은 다시마!
미리 쟁여두기.





​​하인즈 올인원팩 10990원
슈퍼에서만 사먹던 오뚜기 케찹을 뒤로하고 코스트코에서 하인즈 케찹을 사보기로 했다

원래는 케찹만 묶여있는 묶음을 사려고 했다가 핫도그랠리쉬 소스랑 머스타드에 혹해서 ㅎㅎㅎㅎ 세트상품!!
머스타드, 케찹, 랠리쉬 소스 다 맛있다!!

소스가 있으니깐 .... 다음엔 래쉬포테이토라도 하나 사야겠...... 아니면 핫도그 빵이라도 ㅎㅎㅎㅎㅎ





​​맥코믹 어니언 드레싱 1000g 7990원
샐러드를 자주 먹는데, 케찹 마요네즈도 질리고
참깨도 발사믹도 모두 질리는 관계로
이번에는 완전 새로운 어니언 드레싱으로 도전!!





​​오가니스트 발효초 데미지 리페어링
샴푸 980ml 9900원 / 컨디셔너 980ml 9900원


때마침 딱 떨어진 샴푸와 컨디셔너 !!
발효초라고 해서 겟! 써보고 괜찮으면 쑤준하게 써야지





​​양반 진닭개장 500g 5봉지 12490원
시식코너에서 맛보고 홀릭되는 바람에 바로 카트에 집어넣은 닭개장 !!
요즘 컵밥이며 3뷴요리며 맛있는게 많이 나오는데 이것 역시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는 국이다!

5봉지가 들어있는데 한봉지에 1인분이라고 하기엔 양이 좀 많은것 같다. 2명이서 먹을 수 있고, 간단하게 먹으면 3명도 먹을 수 있을듯 하다.

얼근하게 빨간 국물이 속을 확~ 풀어주는 기분!! 파, 토란, 무, 닭고기가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다! 이런 간편식들은 생각보다 먹다보면 느끼하고 질리는데 양반 진닭개장은 내스타일이다!!



코스트코는 가도가도 새로운 아이들이 나타나서 너무 혼란스럽지만 ... 넘나 좋은것 ^^
갈때마다 20만원은 훌쩍넘게 카드를 긁어버리지만 ㅠ
그래도 열심히 일해서 돈벌어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재미있게 살자고 고생하는거니깐 ㅎㅎㅎㅎㅎㅎ 좋다

냉장고는 아짓 가득이긴 한데 ,... 그래도 또 언제가지??

코스트코 추천상품 앞으로도 야무지게 쓸어와야지^^



반응형

댓글